REMEMBER SKIN CLINIC

오돌도톨한 피부

작다고 방치하지 마세요!

쥐젖/한관종/비립종

방치는 NO
근본적인 원인부터 치료하자!

쥐젖

흔히 쥐젖이라고 불리는 피부 돌기의 정확한 명칭은 '연성 섬유종'입니다. 즉 아주 작은 섬유질로 된 종양입니다. 악성은 아니어서 건강에 문제가 되지는 않지만 방치하면 점점 커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비립종

비립종은 눈 주위와 뺨에 좁쌀 같은 알갱이가 생기는 것입니다. 색깔은 약간 노란색을 띄는 경우가 많습니다. 수포성 피부질환 등의 후유증으로 발생할 수도 있으나 대게는 자연히 발생합니다. 미용적인 개선을 위해서 치료하는 것이고, 대게는 간단한 기구나 레이저 등으로 쉽게 제거가 됩니다.

한관종

좁쌀 크기에서 쌀알 크기 만큼의 살색이나 약간 황색을 띈, 다소 딱딱한 구진(약간 튀어난 병변)의 형태로 나타납니다. 원인은 알 수 없지만 한관(땀이 나오는 통로)의 조직이 비정상적으로 증식하여 생기는 것으로, 50대의 나이까지 점차 심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보통은 눈 주위의 피부에 국한해서 생기지만, 심한 경우는 이마 등에도 번지고, 드물게는 온몸에 퍼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피부과를 찾아 올바른 방법으로
제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쥐젖

쥐젖은 연성 섬유종입니다. 포셉으로 쥐젖을 잡고 밑을 자르거나
전기 건조술이나 레이저를 이용해 완전히 제거할 수 있습니다.

비립종
비립종의 치료는 면포압출기나 주사바늘로 피부 속에 들어있는 하얀 알갱이를 없애 버리거나
탄산가스 레이저로 비립종 하나하나를 제거하기도 합니다. 치료 후 재발률이 낮기 때문에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한관종

한관종은 자연 소실이 드물어 레이저를 이용하여 피부 밑의 혹을 이룬 덩어리를 제거해 주어야 합니다.
먼저 어븀야그 레이저로 피부표면에 튀어나온 부분을 깎아 낸 뒤 탄산가스 레이저로 피부 속의 질환을 치료하게 되는데,
한관종이 심할 경우는 여러번 나누어서 시술합니다.

리멤버 쥐젖/한관종/비립종 치료 프로그램

냉동치료기

사마귀 / 티눈 / 지루각화증 /
흑자 / 광선각화증

195℃ 액화 질소를 냉동치료 전용 냉동분사기에 넣어 사마귀 병변에 직접 분사하는 치료법으로 피부 병변 주변의 정상피부 2mm 정도에 하얗게 될 때까지 10~60초 정도 적용 후 10~30초 정도 쉬고 이러한 과정을 2~3회 반복하여 치료합니다.

CO2 (SNJ-1000N)

색소 / 피부질환 / 여드름흉터

점, 기미, 잡티 등 색소치료를 위한 효과적인 탄산가스 레이저 장비로, 피부병변에 선택적으로 작용하여 일반 레이저 치료로 제거하기 힘든 검버섯, 쥐젖, 사마귀, 티눈까지 개선 가능합니다.

시술 후 주의사항

add

시술 후 사우나, 목욕탕, 격렬한 운동은 삼가하고
외출 시 자외선 차단제를 꼭 발라주세요.

add

시술 후 딱지는 자연탈락 될 수 있도록 조심해 주세요.